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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고압 가공전선과 삭도의 접근 또는 교차



삭도(索道; cableway)란 공중에 매달린 밧줄에 운반기를 설치하여 여객 또는 화물을 운송하는 교통 수단이다. 운반기는 차량 형태일 수도 있고 의자 형태일 수도 있는데, 특히 운반기가 차량 형태인 경우를 케이블카라고 한다.



기출지문


특고압 가공전선이 삭도와 제2차 접근상태로 시설할 경우에 
특고압 가공전선로는  제(  )종 보안공사를 하여야 한다.


정답 제2종특고압 보안공사


비교: 특고압가공전선이 삭도와 제1차 접근상태로 시설할 경우에는 3종 특고압 보안공사를 해야한다.



기출지문 복습 링크





※ 아래 글은 개인적 관심사일 뿐이고 기출지문과 무관합니다.

전기 동력 차량: 과대 광고인가 아니면 미래인가?

선거가 있는 해인데, 왜 정치인들은 그들의 의제에 혜택을 주기 위해 쉬운 목표에 뛰어 들지 않을까? 현실을 직시하자, 삶은 모든 강력한 달러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너무 많은 경우에 탐욕과 권력에 의해 회전한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BS를 벗겨내고 전기자동차가 개인으로서의 우리의 미래와 국가 전체를 위해 이치에 맞는지를 스스로 발견해야 한다.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처럼, 우리는 대답할 수 없는 많은 질문들을 받았고, 정말 무엇을 믿어야 할지 몰랐다. 유가의 문제가 아니라 언제 석유 대안이 절대적으로 중요해질지가 관건이다. 특고압 가공전선과 삭도의 접근 또는 교차와 무관

이 글에서 우리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시작할 것이다. 전기 동력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데 실제로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 하나를 소유할 경우 잠재적인 비용 절감 효과가 있는가? 정말 친환경적인가? 그들은 얼마나 쉽게 살 수 있을까? 비록 여러분이 현재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할지라도, 이것은  특고압 가공전선과 삭도의 접근 또는 교차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이다.

먼저, 일반적으로 전기 자동차(EV)의 4가지 범주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전기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구동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기존의 가스 동력 엔진을 보완한다. 전기 모터를 추가하면 공회전을 줄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시속 40마일 미만인 저속에서 차량이 무배출로 작동할 수 있다. 고속에서는 가스 동력 엔진이 차량을 운전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기 모터와 전통적인 가스 동력 엔진을 결합한다는 점에서 표준 하이브리드 차량과 유사하다. 차이점은 차량을 콘센트에 꽂아 충전할 수 있는 더 큰 배터리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 더 큰 배터리의 결과로, 자동차는 전기로부터 더 많은 전력을 공급받아서 연비를 증가시킨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이들 차량은 전기만으로 운행하며 가스엔진이 없어 테일파이프 배기가스가 전혀 배출되지 않는다. 배터리로만 작동한 결과, 다음 사용 가능한 충전까지 차량 범위 내에 있어야 한다.

장거리 전기 자동차(ER-EV)

장거리 전기 자동차는 전기 모터와 가스 발전기를 모두 갖추고 있다. 전기 모터는 처음 25~50마일을 주행한다. 그 후, 온보드 가솔린 「제너레이터」는 모터에 전기를 공급한다. (가스 엔진은 실제로 바퀴에 직접 동력을 공급하지 않고, 대신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하는 배터리를 충전한다.) 이렇게 하면 가솔린으로 계속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제한된 범위 내에서 운전할 필요가 특고압 가공전선과 삭도의 접근 또는 교차 없어진다.

우리의 첫 번째 EV 테스트 차량은 Chevy Volt였으므로 이 기사에서 이 차량에 대한 우리의 경험에 대해 몇 가지 언급할 것이다.

EV 구매에 도움이 되는 이용 가능한 인센티브

EV의 설계와 제작 비용은 제조사들이 더 비싸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신기술이고 그들은 규모의 경제의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이 EV 구매를 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연방정부와 많은 주 정부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이 기사가 발표될 당시 연방정부의 새 EV 구매 인센티브는 EV의 종류와 귀하의 신고 상태에 따라 2,500달러에서 7,500달러까지 다양했다. 또한 연방 세액 공제 최대 금액을 $10,000으로 늘리거나 구매 시 신용을 제공하는 것과 현재와 같이 세금을 신고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것에 대한 논의도 있다.

잠재적 세액 공제가 있는 차량은 보통 세액 공제가 균일하다고 판매되며, 물론 범위 내에서 최대 세액 공제가 가능하다. 현실적으로, 당신의 연방 세금 총액이 회계연도만큼 많거나 그 이상일 경우에만 그 액수의 가치가 있다.  특고압 가공전선과 삭도의 접근 또는 교차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볼트의 경우, 만약 당신이 차를 구입하는 해에 연방 소득세로 6,000달러를 납부한다면 당신은 6,000달러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나머지 차액은 다음 연도 세금에 대해 적용할 수 없다.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EV 차량 임대를 선택하면 해당 차량의 실제 소유자인 리스 회사에 금전적 신용이 유지된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 대부분의 경우 세액 공제가 임대 비용에 반영되었기 때문에 여전히 혜택을 받고 있어.

많은 주들은 또한 콜로라도의 최고 6,000달러의 신용과 같은 세금 공제를 통해 캘리포니아주와 같은 다른 형태의 인센티브로 EV 소유주들에게 자동차 풀 차선 접근을 제공하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잠재적인 인센티브를 아는 것은 당신의 구매 결정에 극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정부보조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부가 EV를 보조하는 것에 반대하는지 듣는 것은 흥미롭다. 하지만,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보조금을 받는 기업들 중 석유 생산이 얼마나 수익성이 높은 산업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루어졌는지에 대해 별로 듣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