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혼 경력 요약


배우 이아현 씨(이하 호칭은 이아현)의 이혼은 이번이 세 번째다.

 

1994년 데뷔한 이아현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타가 되었다. 

데뷔한 지 3년 만인 1997년 3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했지만 3개월 만에 별거를 시작했고, 2000년 협의 이혼했다.




이후 이아현은 2006년 연예기획사 대표와 재혼하게 되었다. 

두 번째 결혼 생활 중 친 딸을 출산하지 않고 두 딸을 입양했지만 남편의 사업 실패 등으로 가정불화를 이유로 2011년 이혼했다.




이아현은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 그러나 불운하게도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카더라 이혼사유


이아현은 1997년 3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했지만 3개월 만에 이혼했습니다. 

여러 뉴스 매체에 의하면 이아현의 첫번째 남편이 성실한 사람이었다고 말하므로 경제적인 문제보다는 성격차이로 인해  헤어진 것으로 카더랍니다.


 이아현은 "재혼했을 때 두 번째 결혼이었기 때문에 그 시기야말로 위축되고 사람도 안 만났다. 

그래서 나는 '아기를 가져야겠다' 아기를 키우면서 아기한테 전념해 이 결혼을 유지하고 싶었다"며 "전 남편은 밖에만 있고 나는 집에만 있으니까 아이가 생길 수가 없었다"고 고백했다고 카더랍니다.

그리고 돈 , 음..채권 채무관계로 인하여 이혼했다는  카더라 소문이 있었습니다.


요약하자면 

첫 번째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는 성격차이, 

두 번째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는 사채빚이라는 경제적인 문제와 아이들 문제,

이번 세 번째 이유의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연예 관련 방송 매체에 알려진 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 참 .. 그리고 이아현  씨는 90년대 인기 개그맨 홍기훈 씨와도 일정 기간 연인 사이였다고 카더랍니다. 


 


뇌피셜 ( 개인적인 생각)


돈 때문일까 ? , 성격차이 일까 ? 

연예인을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정확히 말하자면 채권 채무 관계로인한 타인 채무 변제) 아니면 성격 차이(아마도 더 이상의 새로움이 없는 남여 관계?)라는 포괄적인 사유로 이혼을 한다.

아마 이아현씨도 이혼 사유가 저 두가지중 하나일 것이다. 


사족을 붙이면..




오현경 씨와 환하게 웃고 있는 이아현 씨의 모습을 보니 참 ..... 강한 여성일까 ?   뻔뻔한 여성일까?  아니면 나쁜 남자들 때문에 고생을 한 가련한 여자일까? .....음..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


아마도 과거 가치관의 기준으로 그녀를 평하자면 염치없는 부도덕한 여자라고 할 수 있겠지만 반대로 각자도생이 현실인 지금의 일반적인 잣대로 생각하면 자신의 행복을 위해 당당하게 삶을 살아가는 여자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