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은우 공식입장 발표와 그 원인이 된 심은우 학교폭력 의혹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심은우 공식입장은 그녀의 소속사인 SH미디어코프 주도로 진행되었습니다.
심은우 공식입장 우선 3줄 요약
- 학교폭력 주장 J양 왈 " 네가 중학교 때 나 왕따 시켰어! TV에서 니 얼굴 보기 싫어! 그만 나와!"
- 심은우 왈 " 저기요.. 근데.. 제가 정확한 기억은........ 잘 안 나요~ "
- 심은우 소속사 왈 "우리 은우는 반장, 전교회장까지 한 사람입니다. 그럴 리가 없습니다."
이제부터는 심은우 소속사 SH미디어코프가 발표한 심은우 공식 입장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목차
3월 8일 인터넷 커뮤니티에 심은우 학교폭력 고발 글 등장
심은우에 대한 학폭 의혹은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부부의 세계 심은우(본명 박소리) 학교 폭력 용기 내어 고발합니다'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면서 불거졌다.
해당 게시물을 쓴 네티즌(이하 J양)은 중학교 시절 심은우에게 학교 폭력 피해를 입었다는 주장을 했다. 글쓴이는 심은우의 주도로 따돌림을 당했고,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다고 주장했다.
나는 심은우가 주도한 왕따를 당했다. 진짜 너무 괴로웠다!
심은우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J 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로 인해 왕따를 당했다”며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을 주도한 게 심은우였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중학교 이후에도 정신과 치료를 받는 등 한동한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네 얼굴 안 봤으면 좋겠어. 진짜 너무 괴로워”라며 방송 활동 중단을 요구했다.
본인(심은우)에게 확인 결과 "정확한 기억은 안 난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인기를 얻은 배우 심은우의 학폭 의혹이 제기된 후에 이 논란에 대해 소속사 측이 피해 주장 당사자와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
심은우 공식입장 : 9일 심은우 소속사 SH미디어코프 측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폭로 글을 올린 J양에 대해 “중학교 1학년 당시 당사의 소속 배우 심은우의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하셨다고 말씀하시는데 본인 확인 결과 재학 시절 함께 어울려 놀던 친구들이 있었고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그 친구들 중 한 명 J양과의 다툼 혹은 마찰이 있어서 당시 심은우를 포함한 친구들과 J양의 관계가 좋지 않았던 기억은 있다고 밝혔다”라고 설명했다.
우리 심은우는 모범생이었다. 범법행위를 한 적이 없다. 단, 나쁜 친구는 있었을 수도 있다.
이어 “J양은 심은우가 잘 나가는 일진이었고 1학년부터 왕따 생활로 고통받다가 3학년에 학교를 전학가게 되었다고 하신 내용의 사실 확인 결과 심은우는 초등학교에서는 전교회장을 하고 중학교 재학 시절 학급의 반장을 맡아서 할 정도로 품행도 바르고 범법 행위를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다”
“다만 재학 당시 어울리던 친구들과 어린 학생으로서 사용하지 말아야 할 언어 즉 욕을 섞어서 대화를 한 사실과 친구들 중 흡연을 하는 친구가 있어서 보기에 따라서는 안 좋은 무리들로 보일 수도 있겠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어쨌든 간에 일단은 J양의 언니에게는 사과를 했다.
심은우 공식입장 : “어떠한 방식으로라도 J양께서 피해를 보셨다면 사과를 하는 것이 마땅한 도리이기에 심은우 씨는 J양과 연락을 시도했으나 본인과는 연락이 되지 않고 J양의 언니와 통화해 피해 사실을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한 것들에 대한 사과를 했다. 과거 J양의 피해 사실을 알려주면 진심으로 사과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놓고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당사에서는 심은우 씨가 기억하지 못하는 사실들을 취합해 J양과 당사의 배우 심은우 모두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심은우 학교폭력 관련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는 소속사가 좌시하지 않겠다. 조심들 해라!
심은우 공식입장 : 위 내용과 관련한 사실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커뮤니티나 유, 무선상의 제보를 주시는 것은 사실 확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하지 않은 내용과 사실이 아닌 내용의 글을 생성 또는 유포하시는 것은 자제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허위사실 유포 및 거짓 제보 게시 등에 대해서는 강력히 조치를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학교폭력 논란 공식입장 발표한 심은우 프로필
- 출생 1992년 6월 2일(28세) 강원도 동해시
- 가족 부모님, 네 자매 중 둘째
- 신체 159cm, 46kg, A형
- 학력 북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과)
- 데뷔 2015년 영화 두 자매
심은우는 원티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아스달 연대기 등을 통해서 대중에게 인지도를 차츰 올려가다가 지난해 비(非) 지상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부부의 세계의 민현서 역으로 출연해 이름을 널리 알렸다. 지난 2월 웨이브 오리지널·MBC '러브신 넘버#' 주연을 맡았다.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 출연 예정이다.
SH미디어코프 소속 심은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심은우 소속사 SH미디어코프입니다 3월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학폭과 관련한 주장에 관하여 입장을 밝혀드립니다. 배우 심은우의 개명 전 이름은 박소리로 강원도 동해의 북평여자중학교(현재 예람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커뮤니티 상에 피해자라고 말씀하시는 분(이하 J양이라 함)께서 중학교 1학년 당시 당사의 소속 배우 심은우의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하셨다고 말씀하시는데 본인 확인 결과 재학 시절 함께 어울려 놀던 친구들이 있었고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그 친구들 중 한 명 J양과의 다툼 혹은 마찰이 있어서 당시 심은우를 포함한 친구들과 J양의 관계가 좋지 않았던 기억은 있다고 밝혔습니다.
J양은 심은우가 잘 나가는 일진이었고 1학년부터 왕따 생활로 고통받다가 3학년에 학교를 전학가게 되었다고 하신 내용의 사실 확인 결과 심은우는 초등학교에서는 전교회장을 하고 중학교 재학 시절 학급의 반장을 맡아서 할 정도로 품행도 바르고 범법행위를 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다만 재학 당시 어울리던 친구들과 어린 학생으로서 사용하지 말아야 할 언어 즉 욕을 섞어서 대화를 한 사실과 친구들 중 흡연을 하는 친구가 있어서 보기에 따라서는 안 좋은 무리들로 보일 수도 있겠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어떠한 방식으로라도 J양께서 피해를 보셨다면 사과를 하는 것이 마땅한 도리이기에 심은우 씨는 J양과의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본인과는 연락이 되지 않고 J양의 언니와 통화하여 피해사실을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한 것들에 대한 사과를 하였고 과거 J양의 피해사실을 알려주면 진심으로 사과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놓고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에서는 심은우 씨가 기억하지 못하는 사실들을 취합하여 J양과 당사의 배우 심은우 모두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 심은우에게 중학교 재학 시절 기억을 찾아 줄 친구들과 연락을 시도하여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에 있으며 내용이 정리되는 대로 명확한 사실관계를 밝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 내용과 관련한 사실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커뮤니티나 유, 무선상의 제보를 주시는 것은 사실 확인에 도움이 될 수 있으나 정확하지 않은 내용과 사실이 아닌 내용의 글을 생성 또는 유포하시는 것은 자제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허위사실 유포 및 거짓 제보 게시 등에 대해서는 강력히 조치를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필자의 바람 : 배우 심은우 공식 입장 발표가 있었으니 J양과 심은우 씨 사이에 빠른 화해가 있기를 바랍니다.
'뜨거운 감자 (핫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노윤호 사과 방역수칙 위반 요약 (0) | 2021.03.10 |
---|---|
휘성 집행유예 프로포폴 등 상습투약 (0) | 2021.03.09 |
이지은 사망 왜? 자택서 숨진채 발견 젊은이의 양지 배우 (2) | 2021.03.09 |
승희 법적대응 탱크 디스곡 순이(SUNI) 가사 (0) | 2021.03.09 |
윤석열 차기 대선 지지율 이재명 이낙연 (0)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