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4억뷰 달성! 대표적인 Kpop 걸 그룹 트와이스가 또다시 4억뷰에 도달했습니다. 참 대단한 기록입니다.

어디서 4억뷰를 달성했고 FANCY는 어떠 노래인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목차

    트와이스 4억뷰 어디서? 몇 번째?

    유튜브 조회수 4억뷰 기록

    트와이스
    트와이스

    걸그룹 '트와이스'가 '팬시(FANCY)' 뮤직비디오로 4억뷰를 달성했다.

    3월 20일 JYP엔터테인먼트 발표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지난 2019년 4월 발표한 미니 7집 '팬시 유(FANCY YOU)'의 타이틀곡 '팬시'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7시 27분께 유튜브 조회 수 4억 건을 돌파했다.

    5번째 트와이스 4억 뷰 달성

     

     

    모모
    모모

    팬시가 트와이스 4억 뷰를 또 다시 달성함으로써 트와이스는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치어 업(CHEER UP)'에 '팬시'까지 이제 통산 다섯 번째 4억뷰 기록을 소유하게 됐다.

     

    FANCY 어떤 노래?

    사나
    사나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팬시'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장르로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린 노래이다.

    트와이스의 파워풀한 안무, 과감한 곡 메시지, 화려한 비주얼 변신을 전달했다.

    이 곡을 통하여 트와이스는 강렬한 매력으로 더 많은 팬을 확보하였다.

     

    트와이스 4억 뷰 FANCY 노래 듣기

    트와이스-fancy

     

     

    또 다른 트와이스 4억뷰 노래

    티티(TT)

    노래 제목 "TT"는 우는 모습의 이모티콘을 표현한 것이다.

    TT”(티티)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 트와이스의 노래이다.

    TWICEcoaster : LANE 1의 타이틀 곡이며, 2016년 10월 24일 공개되었다.

    Sam Lewis가 작사, 블랙 아이드 필승의 라도가 작곡했다.

    트와이스-TT

     

     

    라이키 (likey)

    이 노래의 초반부는 데뷔 곡인 우아하게 와 상당히 비슷한 편이고, 도입부 사나의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고 하는 평이 많다. 대체적으로 트와이스의 예전 곡들과 유사하면서 미묘하게 다른 점이 느껴지는 곡이고 중반부 모모의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평이 많다.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콧소리(비음)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 특히 가사와 목소리가 맞아떨어져 그 느낌을 잘 전달한다는 평이다. 

    트와이스-Likey

    왓 이즈 러브 (what is love)

    TWICE의 미니 5집 What is Love? 의 1번 트랙이자 타이틀 곡이다. 이 노래는 사랑을 책이나 영화, 드라마로 배운 호기심 많은 소녀의 사랑에 대한 상상을 다룬 곡이다.

     

    what is love

    치얼 업 (cheer up)

    TWICE의 미니 2집 PAGE TWO의 1번 트랙이자 타이틀 곡으로서 명실상부한 2016년 최고의 히트곡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트와이스를 3세대 아이돌 시대에 최고의 걸그룹으로 발돋움하게 만들어준 1등 공신인 노래이다.

    cheer-up

     

    트와이스 간단 프로필

     

     

    트와이스
    트와이스

    걸그롭 TWICE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에 데뷔한 한국인 5명, 일본인 3명, 대만인 1명으로 이루어진 9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그룹 명 TWICE 의미

    그룹 이름인 TWICE는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감동을 준다는 의미로 박진영이 SIXTEEN을 진행하는 동안 지은 이름이라고 한다.

    트와이스
    트와이스

    "ONE IN A MILLION" 의미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TWICE입니다!!” 

    인사말에서 사용하는 'ONE IN A MILLION' 역시 박진영의 노래 가사의 한 구절에서 따왔으며 백만 개의 그룹 중에서 최고가 되겠다는 의미다.

    사나
    사나

    데뷔

    트와이스
    트와이스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을 통해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선발되어 TWICE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데뷔년도부터 지금까지 많은 기록들을 세우고 있으며,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 중 하나로 활동하고 있다.

     

    ※트와이스 4억뷰 포스팅은 나무위키와 뉴스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