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이 5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팬들은 임영웅 5관왕 달성 소식에 환호하고 있습니다. 그럼 임영웅 5관왕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임영웅 5관왕 어디서?

    깔끔한-임영웅
    임영웅

    18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에 따르면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2021년 11주 차(2021.03.07~2021.03.13)

    • 가온 디지털 차트
    • 다운로드 차트
    • BGM 차트
    • 벨소리 차트
    • 컬러링 차트

    에 1위로 진입하며 5관왕을 차지했다.

     

     

    임영웅 5관왕 어떤 노래?

    지난 9일 발매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선배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선물한 자작곡이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은 끊임없는 지지와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불렀다. 이에 팬들 또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스타와 팬으로서의 열정적인 상호작용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5관왕 유튜브 조회수

    임영웅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6일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였다. 그리고 현재도 가파른 상승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중이라서 하락세를 알 수 없다.

     

    임영웅 5관왕의 음원파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
    • 벅스 2위,
    • 멜론 최신 24 Hits 차트 2위

    를 기록했다. 이어 이번 가온차트에서도 5관왕을 휩쓸며 올봄 가요계 최고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했다.

    임영웅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5관왕을 차지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통하여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간단 프로필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고향은 경기도 포천시로, 올해 나이 30세로 현재 소속사는 물고기뮤직입니다. 182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임영웅 학력은 경복대학교입니다.

    미스트롯
    미스트롯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원래 발라드 가수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지역대회에 출연하며 트로트에서 자신의 잠재된 끼를 찾았다고 합니다.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다. 포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되었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탔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일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수상하면서부터라고 합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www.youtube.com/watch?v=oQW9lY1ZAJA

    임영웅 5관왕을 안겨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유튜브에서 들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