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한선 공식입장은 한마디로 요약하면 "그런 일은  없었다"입니다. 요즘 정말 학교폭력 폭로가 줄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혜수, 지수, 심은우, 조병규, 기성룡 등등 그 야말로 폭로 전성시대입니다. 어쨌든 조한선 공식입장이 나오게 된 학교폭력 의혹과 각 당사자들의 주장을 알아보겠습니다.

 

조한선 공식입장 학폭의혹 우선 3줄 요약

  • "나는 이소룡(조한선)에게 두들겨 맞았다. "
  • "원한을 갚으려 폭로 했다."
  • 조한선 왈 " 그건 뻥(사실무근)이다."

 

목차

     

    학교폭력 피해자 A 씨 주장

    조한선은 일진이었다.

    3월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탤런트 조한선과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학폭 피해자"라는 내용의 글이 게시되며 조한선 학폭 논란이 불거졌다. 글 작성자는 경기 부천시 소재 역곡중학교 졸업앨범 사진과 함께 "1990년대 중반 조한선은 역곡중에서 악명이 자자한 일진이었다"라고 주장했다.

    나는 빵셔틀을 당했다.

    작성자는 "중학생 때 이미 키가 180㎝이 넘어 괴물같이 큰 체격에서 나오는 완력으로 인해 몸집이 작은 학생들에게 조한선은 공포의 대상이었다. 잦은 폭력과 욕설, 매점 심부름 빵셔틀을 당했다"며 "한 번은 매점에서 껌을 사 오라고 했는데 자신이 말한 브랜드의 껌이 없어 다른 것을 사 가니 욕을 하며 폭력을 휘둘렀던 것이 아직도 잊히지 않는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소룡 놀이를 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남학생들이 이소룡 놀이를 하듯 일진들이 힘없는 아이들을 불러내어 샌드백 삼아 재미로 폭력을 휘두르는 장난을 치면 조한선도 그에 끼어 있었다"며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침부터 지가 기분 좋은 일이 있으니 분위기 깨지 말라며 윽박지르며 욕을 하는 날도 있었다"라고 주장했다.

    그의 성기를 만지라고 강요했다.

     

     

     

     

     

    그는 "한 번은 음악실에서 조한선의 바로 옆자리에 앉게 됐는데 자신의 성기를 만지라고 강요해서 그것을 거부했다가 폭행을 당하기도 했다"라고 적었다. 작성자는 "학년이 바뀌면서 조한선과 다른 반이 돼 악마의 위협에서는 벗어났지만 그 트라우마는 오래도록 남아있다"며 "조한선도 활동이 뜸해지고 무명 연예인으로 전락하는 듯해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자 역겨움에 구역질을 하기도 했다"고 적었다.

    역겨운 양아치의 TV 출연

    그러면서 “그런 무식한 쓰레기는 시궁창 인생을 살겠구나 생각하고 잊어버렸는데, 성인이 되어 (시트콤) ‘논스톱’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며 “세상에 둘도 없을 양아치가 연예인이 되다니, 정말 어이없고 화가 났다”라고 했다. 이어 “활동이 뜸해지고 무명 연예인으로 전락하는 듯해 통쾌해하며 트라우마를 달랬는데, 최근 들어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자 역겨움에 TV를 보다 구역질을 하기도 했다”라고 했다.

    옳지 않다

    그는 "지난 일이지만 그때 일을 다시 떠올리면 온몸의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이라며 "주변 학생들에게 욕설과 폭력을 행사하고 성추행까지 한 인간이 대중의 사랑을 받아 윤택한 생활을 이어간다는 것이 과연 올바른 일이냐"라고 했다.

    원한을 갚겠다

    끝으로 작성자는 "언젠가는 이 사실을 대중에 알려 원한을 갚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생업이 바쁘고 시의적절한 때를 못 찾았는데 연예인 학폭 폭로가 줄을 있는 이때가 천재일우의 기회인 듯싶어 드디어 키보드를 잡았다"며 "조한선이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걸린 것 등의 문제를 일으킨 것도 순간의 일탈이 아니라 근본이 잘못된 인간으로 계속 살아왔기에 벌어진 일"이라고 썼다.

     

     

     

    조한선 공식입장

    그런 일 없었다.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학교 폭력)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가 "사실무근"이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10일 "논란이 불거진 직후 조한선 씨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무근이라는 답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조한선 동창 옹호글 등장

    학교폭력을 할 깜냥이 안된다.

    조한선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K 씨는 해당 글에 “(조한선과) 어려서부터 친구고 배우하고 지금까지도 친구인데 옹호하려는 게 아니고 그럴 깜냥이 안 되는 사람”이라며 “얼마나 지질한데... 익명이니까 이런 말도 하지만 다른 나쁜 짓 했다고 하면 (내가 아는 건 더 많음) 맞장구라도 치겠다”라고 반박하고 나섰다.

     

     

     

    일진은 모르겠고 잘생겼는데 축구까지 잘했다.

    또 다른 조한선의 동창 J씨도 “조한선이랑 같은 초등학교, 같은 중학교 같은 년도 졸업생”이라며 “제가 아는 조한선은 일진으로 유명한 게 아니라 축구 잘하고 잘생겨서 인기 많았던 걸로 유명했다”라고 감쌌다.

     

    조한선 프로필

    출생: 1981년 6월 17일 (39세) 서울특별시

    신체: 187cm, A형

    학력: 정명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산업 스포츠학과

    데뷔: 2001년 OB맥주 CF

    소속: 미스틱 스토리

     

    조한선은 2001년 주류 CF를 통해 연예계 데뷔한 뒤 영화 '함정', '무적자', '마이 뉴 파트너', '열혈남아', '연리지'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영화 '늑대의 유혹'으로 스타 반열에 올라 지난해 7월에는 MBC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출연했다.

    데뷔 초 늑대의 유혹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나 그 뒤 작품들의 연이은 부진으로 대중들에게 잊히고 있었다. 그러나 2020년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임동규 역으로 다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조한선 공식입장 학교폭력 의혹 에 대한 이 포스팅은 각 당사자의 주장을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방탄 9억뷰 다이나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 BTS 방시혁

    방탄 9억 뷰를 달성한 곡 다이나마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또 다른 히트곡들에 대해서도 소개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대단한 그룹을 만들어 낸 사람 방시혁에 대해서

    blackseven.tistory.com